안녕하세요.
우리나라 우리소고기 입니다.
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
Q. Naver 체크아웃 구매했는데 문자가 너무 많이와요
A. 죄송합니다. Naver와 우리소고기가 중복으로 자동안내 문자가 발송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.
기존 우리소고기는 입금요청/확인, 상품출고에 대한 안내 문자를 보내드렸습니다.
하지만 [Naver]에서도 자체적으로 우리소고기 주문건 현황에 대하여 고객님께 SMS안내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
[우리소고기]와 [Naver] 모두에게 문자를 받으실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.
관련하여 네이버와 우리소고기는 각각의 업체이므로 조율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※체크아웃으로 수령일 지정한 고객님 참고!
- 우리소고기는 수령일 지정한 고객님의 상품은 받으시기 전날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하지만 미리주문된 내역이므로 운송장기표지를 미리 출력하여 발송날에 맞춰 보내드리고 있어요.
이런 자세한 진행상황은 [Naver]측에서 알 수 없으므로,
실제 발송이 아닌 단순 '기표지출력'임에도 불구하고
[네이버]에서는 "주문건이 발송되었다"라고 안내가 나갈 수 있습니다.
발송부분 관련되어서는 네이버의 안내보다 '우리소고기'의 안내를 신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^^
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
감사합니다.
언제나 고객님의 만족을 위하여 노력하는 우리소고기가 되겠습니다.
행복하세요~^^